-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19
전 경기 풀타임 예약 ㅋㅋㅋㅋㅋ
-
작성자봉동사위
|
작성시간
26.06.19
엔버지...콤버지....ㅠㅠ
-
작성자Liverpool FC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
-
작성자호세 페케르만
|
작성시간
26.06.19
쌉인정
-
작성자즈믄가람
|
작성시간
26.06.19
선수 입장에서는 못 뛰는 게 아쉽겠지만, 국대 입장에서는 개꿀이긴 함 ㅋㅋㅋ
아예 못 뛰는 게 아니라 경기력은 유지되는데, 거기에 체력까지 세이브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