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거참 강인이랑 민재가 클럽에서 안 갈린게 ㅋㅋ

작성자광배근|작성시간26.06.19|조회수902 목록 댓글 9

오히려 좋은거같은 느낌이 들지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19 전 경기 풀타임 예약 ㅋㅋㅋㅋㅋ
  • 작성자봉동사위 | 작성시간 26.06.19 엔버지...콤버지....ㅠㅠ
  • 작성자Liverpool FC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
  • 작성자호세 페케르만 | 작성시간 26.06.19 쌉인정
  • 작성자즈믄가람 | 작성시간 26.06.19 선수 입장에서는 못 뛰는 게 아쉽겠지만, 국대 입장에서는 개꿀이긴 함 ㅋㅋㅋ
    아예 못 뛰는 게 아니라 경기력은 유지되는데, 거기에 체력까지 세이브되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