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좌측에서 반대편까지 뛰어주니 그 시간에 우리라인올라가는거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eno 작성시간 26.06.19 지금 뭐 영우보다 잘하는 선수가 있을까요
사실 영우도 베스트임.. -
작성자즐거운세상 작성시간 26.06.19 수비 잘하고 있음 ㅋㅋ 공격은 어쩔 수 없음. 그 정도의 공격력을 가진 선수가 아님...ㅜㅋㅋ 포백에서 클래식하게 쓰면 크로스도 잘 올라가고 할텐데 어쩔 수 없는..
-
작성자hhlkah 작성시간 26.06.19 맡은 역활이 많아보이는데 아쉬울 장면은 있어도 잘해주고 있다고 봄
-
작성자TRICO 작성시간 26.06.19 애초에 공격적으론 기대를 안하고 봐서 괜찮은듯
-
작성자바카디3잔 작성시간 26.06.19 설영우 왼쪽으로 기용 이유는 이기혁 선수 수비 보호 해줄려는 목적 큰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