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뒷공간 노리고 한두번 좋은 찬스 나오니까 우리가 공을 주고 받으면서 공간 찾고, 기회 만드는 거에 경계를 해서 라인을 내려서 압박도 좀 덜 하는! 그 결과 경기를 주도하는 모습을 전반 막판에 보여줘서!
일단은 괜찮은 듯요!!! 후반엔 한국이 골 넣길!!!!
다음검색
계속 뒷공간 노리고 한두번 좋은 찬스 나오니까 우리가 공을 주고 받으면서 공간 찾고, 기회 만드는 거에 경계를 해서 라인을 내려서 압박도 좀 덜 하는! 그 결과 경기를 주도하는 모습을 전반 막판에 보여줘서!
일단은 괜찮은 듯요!!! 후반엔 한국이 골 넣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