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우리나라는 1위가 나아요? 2위가 나아요?

작성자카리나Kirina|작성시간26.06.19|조회수737 목록 댓글 12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ionel Messi No.10 | 작성시간 26.06.19 진출만해도 좋지요 고를 여유 ㄴㄴ
  • 작성자wlsss | 작성시간 26.06.19 순리대로가는게 좋음
    1위로갈수있음 가야죠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19 b조 보니까 그런거 생각할 여유가 없는듯..ㅋㅋ 그냥 기세 살리는게 훨 나을듯요 ㅋㅋ
  • 작성자뭐라고하지 | 작성시간 26.06.19 그런거 생각하다 완전 꼬일수도있음 그냥 3승했으면
  • 작성자맷 머독 | 작성시간 26.06.19 둘 다 좋으니 행복한 고민이져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