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Lionel Messi No.10
|
작성시간
26.06.19
진출만해도 좋지요 고를 여유 ㄴㄴ
-
작성자wlsss
|
작성시간
26.06.19
순리대로가는게 좋음
1위로갈수있음 가야죠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19
b조 보니까 그런거 생각할 여유가 없는듯..ㅋㅋ 그냥 기세 살리는게 훨 나을듯요 ㅋㅋ
-
작성자뭐라고하지
|
작성시간
26.06.19
그런거 생각하다 완전 꼬일수도있음 그냥 3승했으면
-
작성자맷 머독
|
작성시간
26.06.19
둘 다 좋으니 행복한 고민이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