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길경기를 비기고 있는것도 아닌데

작성자춘천약과왕|작성시간26.06.19|조회수1,018 목록 댓글 20

노잼이니 뭐니 할게 있나 싶네요,

 

생각보다 좋은 경기력에 선수들 집중력도 좋고..

 

맥시코 홈에서 이정도로 쫄지않고 점점 지배하며 경기 하는거 보는데

 

쫄깃하고 재밌네요

 

간만에 응원할 맘이 생기네요

 

 

 

 

 

 

...  축구때문에 손님이 한명도 없는건 슬프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춘천약과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골 들어갈때 조심하세요
  • 작성자Mcaddress | 작성시간 26.06.19 양팀다 간만 본 경기
  • 답댓글 작성자춘천약과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거기에 월드컵이라는 특별함 + 긴장감 !!
  • 작성자중복닉은 | 작성시간 26.06.19 노잼인것도 맞죠. 우리나라 경기니 집중해서 보게 되는거죠. 다른 나라었으면 딴짓하면서 봤음
  • 답댓글 작성자춘천약과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인정하긴 합니다만, 월드컵이라는 긴장감을 두고 보면 저는 충분히 즐겁고 재밌네요. 일단 이기면 더 재밌긴 하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