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번 월드컵 최고로 노잼 경기같음 작성자나집|작성시간26.06.19|조회수50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3자가 봤응 때 경기 진짜 개루즈함 ㅋㅋㅋ..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춘식이(카카오프렌즈) | 작성시간 26.06.19 우리입장에서나 쫄깃한데 노잼이긴함ㅋㅋ 답댓글 작성자나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쵸 ㅋㅋㅋㅋㅋ 우리만 쫄깃할듯 작성자티모시 샬라메 | 작성시간 26.06.19 공감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19 3자팬은 잘듯 작성자삼재현 | 작성시간 26.06.19 ㄹㅇ 이정도로 재미 없었던 경기가 있었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