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이번 월드컵 최고로 노잼 경기같음

작성자나집|작성시간26.06.19|조회수505 목록 댓글 5

제3자가 봤응 때 경기 진짜 개루즈함 ㅋㅋㅋ..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춘식이(카카오프렌즈) | 작성시간 26.06.19 우리입장에서나 쫄깃한데 노잼이긴함ㅋㅋ
  • 답댓글 작성자나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쵸 ㅋㅋㅋㅋㅋ 우리만 쫄깃할듯
  • 작성자티모시 샬라메 | 작성시간 26.06.19 공감
  •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19 3자팬은 잘듯
  • 작성자삼재현 | 작성시간 26.06.19 ㄹㅇ 이정도로 재미 없었던 경기가 있었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