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 중반?이후 이강인이 중앙 후방까지 내려와서
볼 소유하고 빌드업 관여하니 우리쪽으로 점유율이
확 넘어왔네요. 거기에 플러스해서 멕시코선수들이
신경질적인 반응도 보이고.
저게 전술적인 지시였겠죠?^^;; ㅎ
"강인아 내려가서 소유하고 돌려라." 이렇게 ㅋ
아무튼 이강인이 공 소유하고 하니 멕시코의 조직적인 압박도 별 통하지않네요
다음검색
전반 중반?이후 이강인이 중앙 후방까지 내려와서
볼 소유하고 빌드업 관여하니 우리쪽으로 점유율이
확 넘어왔네요. 거기에 플러스해서 멕시코선수들이
신경질적인 반응도 보이고.
저게 전술적인 지시였겠죠?^^;; ㅎ
"강인아 내려가서 소유하고 돌려라." 이렇게 ㅋ
아무튼 이강인이 공 소유하고 하니 멕시코의 조직적인 압박도 별 통하지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