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반중반이후 이강인 후방빌드업

작성자블랙히바우도|작성시간26.06.19|조회수353 목록 댓글 1



전반 중반?이후 이강인이 중앙 후방까지 내려와서

볼 소유하고 빌드업 관여하니 우리쪽으로 점유율이

확 넘어왔네요. 거기에 플러스해서 멕시코선수들이

신경질적인 반응도 보이고.


저게 전술적인 지시였겠죠?^^;; ㅎ
"강인아 내려가서 소유하고 돌려라." 이렇게 ㅋ

아무튼 이강인이 공 소유하고 하니 멕시코의 조직적인 압박도 별 통하지않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로로쀼꾸 | 작성시간 26.06.19 강인이가 답답해서 내려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