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범은 월드컵 끝나면 빅리그 갈듯요 작성자한국다람쥐|작성시간26.06.19|조회수64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폼 미쳤는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love | 작성시간 26.06.19 미트윌란에서 보내줘야 합니다 ㅜㅜㅜ계약이 남아서 답댓글 작성자wlsss | 작성시간 26.06.19 판데요 ㅋㅋ 답댓글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love | 작성시간 26.06.19 wlsss 아그래여???ㅋㅋㅋㅋㅋㅋ 작성자흥민재 | 작성시간 26.06.19 이게 민재옆에 있는데도 뭔가 떨어지는 느낌이 아니라 같이 보조 맞추는 느낌이 들 정도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