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가 안정적인 게 진짜 크네요. 작성자행복하끄야|작성시간26.06.19|조회수12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번 월드컵 볼 때마다 해설위원들이 "조심해야 해요!" 겁나 외쳤는데 이번 수비진들은 진짜 안정감 오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