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 늪축구 오랜만에 봄 ㅋㅋ 작성자Musiro|작성시간26.06.19|조회수23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노골적으로 템포 죽이고 뒷공간만 파는데선수들 퀄리티도 괜찮아서 나름 볼도 잘 돌리는지라압박 효과도 시원치 않고 ㅋㅋ늪이 더 깊어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