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는 아시안컵 끝으로 그만둬도

작성자KTBFFH|작성시간26.06.19|조회수527 목록 댓글 3

K리그 감독으로라도 돌아갈순 있겠네요.
올려치기 할 생각은 없음.
다만 이대로 끝나면 감독선임 과정의 문제와는 별개로 감독으로서의 능력으로만 치면 평가가 달라지기는 할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9 올림픽 동메달과, 울산에서의 성과(** 선수빨이니 뭐니 해도, 동일 스쿼드로 못하는 감독들이 더 많으니) 만 놓고봐도
    전 감독으로서도 어느정도 역량은 있다고 봐요

    다만 이상한 절차만 불만일뿐
  • 작성자봉동사위 | 작성시간 26.06.19 그 팀은 울산 라이벌이 됩니다
  • 작성자안야 테일러 조이 | 작성시간 26.06.19 솔직히 국내 감독풀 중엔 최상위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