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팀 게임 플랜이 치열하게 부딪치면서 중원싸움이 활발하고
대신 결정적인 찬스는 양쪽 모두 잘 안 나오는 경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늦깍이 성남팬 작성시간 26.06.19 ㅇㅇ느낌 비슷함 경기력 좋고 아주 팽팽한 경기
-
작성자덤앤더머 작성시간 26.06.19 ? 저는 전혀.
그냥 둘 다 쫄아있던데 -
작성자코비 마이누 작성시간 26.06.19 지금은 둘다 못해서 박빙인거지 우루과이전은 굉장히 수준높았던 경기였죠...
-
답댓글 작성자최온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래서 ‘경기력 말고’라고 썼죠
-
답댓글 작성자코비 마이누 작성시간 26.06.19 최온유 앞에 경기력말고는 못보고 뒤에 우루과이전느낌만 봤네요 지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