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혀 생각도 못했던 이한범이 미쳤다.. 작성자cloud|작성시간26.06.19|조회수797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는 오직 민재킴만 의지했는데.. 이한범은 국내수준이 아닌 거 같음.. 강심장에 굉장히 안정적이고 피지컬 좋고.. 이한범은 아기레한테 완전 복병수준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9 이미 덴마크 리그긴 한데.. 리그 수준이 높진 않다 생각했는데 떡대들 상대하다보니 렙업 많이 한거같네요 ㄷㄷ 빅리그 ㄱㅈㅇ 작성자한국다람쥐 | 작성시간 26.06.19 이렇게 안정적인 수비수는 김민재 이후 처음봅니다 ㅎㄷㄷ 작성자수원 이정효 | 작성시간 26.06.19 서울은 이한범의 팀 작성자카리나Kirina | 작성시간 26.06.19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작성자발루아블레 | 작성시간 26.06.19 이한범 덴마크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