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적인 움직임도 아마 다들 짬이 있으니 서로 이런저런 얘기 많이 할 거 같고요
예전에는 그냥 후방으로 보내서 앞으로 뻥 보내는 축구라면 지금은 후방 빌드업으로 상대를 기다리고 달려 나오면 침투하는 움직임 보고 패스까지
너무 잘 준비된 거 같아서 재밌네요
이러다가 역습만 안맞으면 최소 무승부 거둘거 같아요!!
후반전도 제발 지금처럼 잘해주길
다음검색
전술적인 움직임도 아마 다들 짬이 있으니 서로 이런저런 얘기 많이 할 거 같고요
예전에는 그냥 후방으로 보내서 앞으로 뻥 보내는 축구라면 지금은 후방 빌드업으로 상대를 기다리고 달려 나오면 침투하는 움직임 보고 패스까지
너무 잘 준비된 거 같아서 재밌네요
이러다가 역습만 안맞으면 최소 무승부 거둘거 같아요!!
후반전도 제발 지금처럼 잘해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