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버지께서 박스 근처에서 프리킥 찬스 좀 얻었으면 좋겠다네요 작성자대구강윤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10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거기서 조금만 드리블해도 쟤들 막 달려들어서 파울할 거 같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19 아버님 말씀이 옳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