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이 내려가면 마크하던 멕시코 선수도 같이 움직여야 하는데 그러면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19|조회수19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비간격 벌어지니쉽게 움직이지 못하는듯그래서 긁혔나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