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크게 황금세대는 아니라고 듣기는 했지만 뭔가 예전에 개인적인 멕시코 국대 이미지가 국대서 무슨 돌격대장같은 선수들이 꼭 포함된 느낌이였는데 어딘가 예전하고 비교하면 정적으로 느껴질정도인..ㅋㅋ 그냥 볼소유권을 많이 못따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선수들이 크지않아도 땅땅한 선수들이 저돌적인 공격하는 느낌이였는데 그냥 뭔가 조용해진 느낌이 드네요
다음검색
지금이 크게 황금세대는 아니라고 듣기는 했지만 뭔가 예전에 개인적인 멕시코 국대 이미지가 국대서 무슨 돌격대장같은 선수들이 꼭 포함된 느낌이였는데 어딘가 예전하고 비교하면 정적으로 느껴질정도인..ㅋㅋ 그냥 볼소유권을 많이 못따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선수들이 크지않아도 땅땅한 선수들이 저돌적인 공격하는 느낌이였는데 그냥 뭔가 조용해진 느낌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