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기혁 김승규 둘다 잘못이죠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작성시간26.06.19|조회수840 목록 댓글 4

 

김승규가 콜을 한지 안한지 모르겠지만 이기혁 너갱이 놓고 있던것도 그렇고

 

김승규도 그걸 잡으려고 했던것도 그렇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19 일단 못비키는거 같았으면 펀칭 했어야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19 그냥 펀칭했어야.
  • 작성자Phenomenon | 작성시간 26.06.19 김승규가 콜해서 이기혁이 머리 숙여준거아니에요?? 이기혁이 머리숙여주는거 말고 저기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김승규가 애초에 앞에 스크린이 많으면 펀칭했어야하는거아닌가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