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혁 김승규 둘다 잘못이죠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작성시간26.06.19|조회수84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승규가 콜을 한지 안한지 모르겠지만 이기혁 너갱이 놓고 있던것도 그렇고 김승규도 그걸 잡으려고 했던것도 그렇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19 일단 못비키는거 같았으면 펀칭 했어야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19 그냥 펀칭했어야. 작성자Phenomenon | 작성시간 26.06.19 김승규가 콜해서 이기혁이 머리 숙여준거아니에요?? 이기혁이 머리숙여주는거 말고 저기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김승규가 애초에 앞에 스크린이 많으면 펀칭했어야하는거아닌가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