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후반 시작이니까! 작성자도도한|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쉬운 실점이긴 하지만아직 시간은 남았고골 먹힌 걸로 각성해서 만회골도 넣을 수 있다고생각합니다.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