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앤썸 작성시간 26.06.19 좀 과하게 버틴 감이 있죠
-
작성자알란쓰 작성시간 26.06.19 안보이는 시야서 콜오니 가만있었던건 문제없는듯
-
작성자INTER 작성시간 26.06.19 김승규 이미 완전히 캐칭 못했어요.
-
작성자람셋수 작성시간 26.06.19 김승규는 포지션이 안좋으면 펀칭, 이기혁은 키퍼가 처리할 것으로 판단했으면 방해되지 않게 피해주거나 공격수를 저지하거나 어쨌든 플레이에 집중을 잃지 않는게 베스트 였을듯요.
-
작성자21Lucas 작성시간 26.06.19 이기혁이 움추린거 보면 김승규 콜싸인 들었을거고 김승규 콜싸인 들었으니 김승규한테 맡긴건데 김승규가 콜싸인을 "마이볼 나와나와" 했으면 모르겠는데 그냥 "마이볼" 만해서 움추린게 아닌가 싶어요
김승규도 콜싸인 하고 위험하다 싶으면 그냥 펀칭을 하던 제대로 캐치를 하던 했어야되는데 그게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