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차라리 황희찬 자리에 옌스가 맞다고 봤는데... 작성자De Visser Eyes|작성시간26.06.19|조회수9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