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계속드는 생각... 벤투였다면...

작성자나집|작성시간26.06.19|조회수648 목록 댓글 4

후방빌드업 처참한 거 볼 때마다
우루과이 상대로 빌드업 털어서 올라가던
모습이 자꾸 떠오름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9 벤투도 2차전 가나에게 탈탈 털렸어요..
  • 답댓글 작성자나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이렇게 전진 자체가 아에 안 되진 않았어요.
    체코전 때도 빌드업 위태위태 했었던..
  • 작성자알까기마스터 | 작성시간 26.06.19 체코전도 그렇고 이런 어줍잖은? 컨셉의 팀 완전 밥입니다... 경기 진짜 다이나믹 하고 재밌게 했을 듯
  • 작성자크로스가크로스올리네 | 작성시간 26.06.19 전반에 골 넣고 전방에서 멕시코 털고 있었을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