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방빌드업 처참한 거 볼 때마다
우루과이 상대로 빌드업 털어서 올라가던
모습이 자꾸 떠오름 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 26.06.19 벤투도 2차전 가나에게 탈탈 털렸어요..
-
답댓글 작성자나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이렇게 전진 자체가 아에 안 되진 않았어요.
체코전 때도 빌드업 위태위태 했었던.. -
작성자알까기마스터 작성시간 26.06.19 체코전도 그렇고 이런 어줍잖은? 컨셉의 팀 완전 밥입니다... 경기 진짜 다이나믹 하고 재밌게 했을 듯
-
작성자크로스가크로스올리네 작성시간 26.06.19 전반에 골 넣고 전방에서 멕시코 털고 있었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