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무리 봐도 공격전술이 전혀 없음

작성자uzero|작성시간26.06.19|조회수104 목록 댓글 0

전반에 경기력 괜찮았다라는 말이 사실 왜 나온지 이해안감

 

수비가 좋았지

볼만 돌리고 끝났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