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봐도 공격전술이 전혀 없음 작성자uzero|작성시간26.06.19|조회수10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반에 경기력 괜찮았다라는 말이 사실 왜 나온지 이해안감 수비가 좋았지볼만 돌리고 끝났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