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왜 손흥민을 톱으로만 쓰는걸까…

작성자에디 레드메인|작성시간26.06.19|조회수110 목록 댓글 0

왼쪽에서 뛰는 모습도 좀 보고싶은데
손흥민이 나이도 들긴 했지만 계속 톱으로 쓰게 되면서 더 본인 기량을 못보여주고 있는 것도 있다고 생각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