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보다보니 울산 때 U자 빌드업 같은데.. 작성자Brego|작성시간26.06.19|조회수15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처음에는 계속 볼 잘 돌리고 주도권 잡고 있어서 잘하고 있구나 생각했었는데 결국 최종 전방 서드까지 공이 들어가는 빈도는 상대적으로 적고 계속 보다보니 울산 때 U자 빌드업 같기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