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자형 빌드업만 해서는 답 없을듯 한데. 포백전환하자 작성자망고땡보|작성시간26.06.19|조회수11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덕연 | 작성시간 26.06.19 홍명보 무전술에는 포백이 u자형이 더 나왔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