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져도 남아공 이기고 올라가면 됩니다.. 작성자수원블루맨1|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뚠뚜니스타 배성재 작성시간26.06.19 전 체코보다 남아공이 더 어려울거라봅니다 ㅋㅋ 체코는 실력도실력인데 현지적응까지 못해서 역댜최약체 경기였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름다운세상 작성시간26.06.19 말씀대로 패해도 남아공 이기면 되는데 공격전술이 애매하네요.어쨋든 골 넣어야 이기는거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TER 작성시간26.06.19 남아공이 더 위험한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