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EvolUtIon
|
작성시간
26.06.19
뺏기면 철퇴 맞을까봐 그러는듯 ㅋㅋ
-
작성자리오넬 만길
|
작성시간
26.06.19
홍명보는 중앙 절대 활용안함 해외도 이거 지적함
-
작성자Saul Niguez
|
작성시간
26.06.19
중앙 투미들이라 수싸움이 아예 안됨
그렇다고 변칙적인 운영이 있는것도 아닉ㅎ
-
작성자LEEKANGIN
|
작성시간
26.06.19
문제는 중앙선수들도 약간 체력 빠진걸로 보임 좀 더 적극적으로 내려가지 않는거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