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정하게 체코 멕시코 남아공 상대로 우리 주도로 우리축구했으면 이길거 같지 않나요? 작성자얀 오블락|작성시간26.06.19|조회수4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걸 걍 못하는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