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쫄보인데 지고 있는 상황 되니까 개답답하네 작성자7. Beckham|작성시간26.06.19|조회수5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격 재능 떨어지는 친구들 잔뜩 넣어놓고내려 앉다가 올려다 쓰는걸로 틀어막다가실수로 골 먹고 나니 해답지가 안보임ㅋㅋㅋ 좌영우에 황희찬을 얹으면 걍 아모림 축구잖아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19 기대가 안되네요ㅋㅋㅋㄱ체코전에는 계속 위협적이었다가 딸깍으로 먹힌거지 오늘은 찬스도 별로 없었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