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은 왜 뽑히는지, 그리고 왜 제일먼저 교체로 들어가는지 이해가 안됨/;;; 작성자라돈치치|작성시간26.06.19|조회수5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돌적인 돌파자신있는 일대일이런걸 기대하는데맨날 하는건몸 한두번 흔들고 백패스;;;;;;차라리 폼 좋은 이강인을 왼쪽으로 돌리고이동경을 넣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