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황희찬은 왜 뽑히는지, 그리고 왜 제일먼저 교체로 들어가는지 이해가 안됨/;;;

작성자라돈치치|작성시간26.06.19|조회수52 목록 댓글 0

저돌적인 돌파
자신있는 일대일

이런걸 기대하는데
맨날 하는건
몸 한두번 흔들고 백패스;;;;;;
차라리 폼 좋은 이강인을 왼쪽으로 돌리고
이동경을 넣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