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실점은 순수 개인실책임.
그거 아니었으면 0대0이어졌을 확률 높다고 봄.
0대0으로 끝나는거면 결과적으로 대성공임
다만 그런 일 일어나면 감독이 뭔가 전술적인 반전이 있어야되는데 일단 지금까지는 그런게 전혀 없네요 하
다음검색
솔직히 실점은 순수 개인실책임.
그거 아니었으면 0대0이어졌을 확률 높다고 봄.
0대0으로 끝나는거면 결과적으로 대성공임
다만 그런 일 일어나면 감독이 뭔가 전술적인 반전이 있어야되는데 일단 지금까지는 그런게 전혀 없네요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