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플랜이 정해져있는 느낌 작성자따또|작성시간26.06.19|조회수42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때그때 상대전술에 맞춰서 대응한다기 보다는이미 정해져있는대로 하는듯한 느낌이네요선수 교체도 그렇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사는 아스날팬 | 작성시간 26.06.19 실점하면 오현규 투입이 정해진듯 작성자돌러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예측 가능함 작성자Cristian Romero | 작성시간 26.06.19 너무 단순함..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19 벽전술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19 울산때도 항상 같아요 지고 있으면 예전에 주민규 아담 트윈타워 세우고 뻥뻥때리기 반복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