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제대로 된 감독이었으면 좌흥민 톱현규 쓰고

작성자uzero|작성시간26.06.19|조회수109 목록 댓글 0

후반에 조규성 투입해서 힘싸움으로 승부봤어야 정상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