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제대로 된 감독이었으면 좌흥민 톱현규 쓰고 작성자uzero|작성시간26.06.19|조회수10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후반에 조규성 투입해서 힘싸움으로 승부봤어야 정상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