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성보다는 백승호를 교체해줬어야지 작성자흐른|작성시간26.06.19|조회수23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국의 공수 연결에 매끄럽지 못하고볼배급에 문제가 있는건 백승호가 못해서인데..그래도 이재성은 연결은 잘 해주니 그냥 놔두고이도저도 아닌 느낌인 백승호를 교체해줬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집 | 작성시간 26.06.19 ㄴㄴ 백승호가 못하기보단 투미들이라 저자린 누굴 놔도 힘듬. 그냥 센백을 하나 빼야됨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9 그러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