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지고 있을 경기가 아닌데... 작성자인천제로콜라|작성시간26.06.19|조회수18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모르겠다 역전 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9 쟤네 개못하는데.. 왜 지고있나 답댓글 작성자인천제로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진심... 잘해서 먹힌거면 그러려니 하겠는데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