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뭐 윙에 윙 전술이야?ㅋㅋㅋ

작성자허거덩덩|작성시간26.06.19|조회수281 목록 댓글 2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오넬 만길 | 작성시간 26.06.19 중앙패싱 유명해서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19 저게 요새 쓰리백 쓰는 방법이긴한. 일본도 저렇게하죠. 명보가 저걸 쓸 줄 알아서 쓰는게 아니라서 문제지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