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윙에 윙 전술이야?ㅋㅋㅋ 작성자허거덩덩|작성시간26.06.19|조회수28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오넬 만길 | 작성시간 26.06.19 중앙패싱 유명해서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19 저게 요새 쓰리백 쓰는 방법이긴한. 일본도 저렇게하죠. 명보가 저걸 쓸 줄 알아서 쓰는게 아니라서 문제지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