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어차피 지고 잇는 경기인데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작성시간26.06.19|조회수19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옌스 같은 직선 타입으로 공략해야 할거 아니야 개빡치네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