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이게 무슨 전술임 대체?

작성자잠이부족해|작성시간26.06.19|조회수93 목록 댓글 0

u자로 빌드업하다가 롱볼롱 전방으로 보내는게... 답답하네
전개시 공격숫자도 적으니 계속 밀리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