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게 무슨 전술임 대체? 작성자잠이부족해|작성시간26.06.19|조회수9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u자로 빌드업하다가 롱볼롱 전방으로 보내는게... 답답하네전개시 공격숫자도 적으니 계속 밀리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