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설정을 만지는게 아닌 그자리에 선수만 바꾼게 티남 ㅋㅋㅋ 작성자포메찡|작성시간26.06.19|조회수9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19 답답한게 변하질 않음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