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저찌 32강은 갈것 같습니다. 작성자아름다운세상|작성시간26.06.19|조회수7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분명 지금보다 상위레벨팀 만날텐데 개털리것 같네요. 그러고 토너먼트진출했다고 자화자찬하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