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찌저찌 32강은 갈것 같습니다.

작성자아름다운세상|작성시간26.06.19|조회수71 목록 댓글 0

근데 분명 지금보다 상위레벨팀 만날텐데 개털리것 같네요. 그러고 토너먼트진출했다고 자화자찬하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