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은 이기겠죠..?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love|작성시간26.06.19|조회수17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남아공 지면 탈락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타치 | 작성시간 26.06.19 그것도 못이기면 올라갈 자격이 없는거죠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19 또쓰리백이면ㅋㅋㅋㅋ 작성자글쎄용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이 더 잘 할 듯요 ㅠ 작성자구하린 | 작성시간 26.06.19 걔네도 이길려고 죽자살자 덤빌텐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