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은 이기겠죠..?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love|작성시간26.06.19|조회수177 목록 댓글 4

남아공 지면 탈락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타치 | 작성시간 26.06.19 그것도 못이기면 올라갈 자격이 없는거죠
  •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19 또쓰리백이면ㅋㅋㅋㅋ
  • 작성자글쎄용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이 더 잘 할 듯요 ㅠ
  • 작성자구하린 | 작성시간 26.06.19 걔네도 이길려고 죽자살자 덤빌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