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점골 노리는거면 뭐 공격진 숫자 늘리는게 참작은 되죠. 해축 보면서 늘 보는거라 작성자랜더스 김광현|작성시간26.06.19|조회수3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