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갑자기 왜 3백이 주전술이 된 건가요 작성자유애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35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좋은 윙백 자원도 없고 밸런스 다 무너지는데 왜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저씨 | 작성시간 26.06.19 쫄보라 작성자프랭크 램파드 | 작성시간 26.06.19 명보가 백쓰리가 멋있어보였나봐요 작성자파울루 벤투 | 작성시간 26.06.19 알제리전 당해서요 작성자한로로 | 작성시간 26.06.19 명보쫄보 작성자몽벼리 | 작성시간 26.06.19 무서워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