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글이 대부분 죄다 저주밖에없네 ㅋㅋ 작성자은골로콩테|작성시간26.06.19|조회수25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망하길바라는사람도 있는거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글쓴이 | 작성시간 26.06.19 그러게요 ㅜㅜ 작성자탈압박모드리치 | 작성시간 26.06.19 이미 망인걸요.. 작성자포메찡 | 작성시간 26.06.19 제대로 된 슛팅과 코너킥도 없고 ㅋㅋ뭐하는건지 작성자K. Mbappe | 작성시간 26.06.19 축협사태 있는데 전부 wwe라고 생각하셨었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