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 있었으면 ㅎㅎㅎ 작성자Matheus Cunha|작성시간26.06.19|조회수21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ㅎㅎㅎ 저의 바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구강윤성 | 작성시간 26.06.19 승우 중앙 닥돌 그리워요 답댓글 작성자Matheus Cunh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중앙에서 한두명 제낄수 있는 그런게 필요한데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