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나름 다 챙겨봤는데 오늘 경기.제일 노잼인듯.. 작성자제뱔!!|작성시간26.06.19|조회수3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두팀다 못하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