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5백이라 그런지 라인이 너무 낮음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19|조회수3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 뭐 전성기 메시가 와야 뚫지무서워서 라인 안올리면 내일까지 경기해도 유효슛팅 안나올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