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5백이라 그런지 라인이 너무 낮음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19|조회수33 목록 댓글 0

이거 뭐 전성기 메시가 와야 뚫지

무서워서 라인 안올리면 내일까지 경기해도 유효슛팅 안나올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